본문 바로가기
Mobile/Apps

간단한 터치로 예술작품을 그려보자 - Live Sketch($1.99)

by pepsiman 2010. 6. 28.
아이폰으로 그림 그리는 앱이 여러가지 나와있지만
딱히 맘에드는게 없던중 Live Sketch 라는 어플을 발견했슬니다.
기본적인 화면은 위와 같습니다. 
위쪽 은 삭제, 언두, 리두, 내보내기가 있고 아래쪽은 바탕색, 그리기, 지우기, 펜색을 설정할수 있습니다.

손으로 캔터스에 그리면 선이 그려지는건 기존과 같은데 다른 선과 교차하거나 근처로 지나가면 자동으로 명암이 만들어 집니다.
덕분에 실력이 별로 없어도 멋진 작품이 그려지네요 ^^

실제로 그린 그림들을 감상해보세요
5살 짜리가 그린 그림입니다.

이건 그림에 소질이라곤 눈꼽만큼도 없는 제 그림입니다.

여기서 부터는 와이프가 그린 그림입니다.

한번 그려보더니 너무 재밌다고 틈만나면 아이폰 가져다 그리고 있네요
아이패드로 그리면 정말 손맛을 느낄수 있을것 같네요.

눈 같이 세밀한 터치는 어려운데 굴직 굴직한 면은 참 멋들어 지게 그려지네요

어플이 제가 처음 받을때는 무료였는데 지금은 유료로 바꼈네요
아쉽습니다.